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현빈(왼쪽), 손예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
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서 배우 현빈(왼쪽), 손예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두 차례의 열애설 후 '사랑의 불시착'으로 재회한다.  

9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제작발표회에는 이정효 감독과 배우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이 참석했다.

이번 드라마에서 현빈이 북한의 특급 장교이자 혁명적 훈남 리정혁 역을, 손예진이 남한의 이슈메이커이자 재벌 3세 윤세리 역을 맡았다. 영화 '협상' 이후 약 1년 만에 드라마로 재회하게 됐다.

이 자리는 현빈과 손예진이 올해 초 두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후 첫 공식석상이다. 현빈은 "'협상'을 같이 했는데 당시에는 다른 공간에서 따로 연기하는 시간이 대다수였다. 그래서 다른 장르에서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그 기회가 빨리 왔다. 한 공간에서 작업하다 보니까 훨씬 더 많은 것들을 보게 되고 배우로서도 많이 배우고 있다. 손예진 씨가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어 자극을 받고 있다"고 신뢰를 드러냈다.  

손예진은 "배우가 같이 작품을 하는 기회가 드물다. 어떻게 보면 인연이 있는 것 같다. 저는 이 시나리오를 읽으면서 현빈씨가 리정혁과 100% 싱크로율이 완벽하다고 생각해서 꼭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는 만나는 신도 많고 알콩달콩한 모습들, 깊어가는 관계를 보여드리게 될 것 같다. 여러면에서 볼거리를 다양하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연기적으로 잘 맞아가고 있어 좋다"고 덧붙였다.

현빈은 열애설에 대해 "어떻게 하다 보니 그렇게 됐다. 지금도 웃고 넘어가는 일"이라며 "그렇지만 (열애설이) 작품을 선정하는데 영향을 미치거나 불편함은 없었다. 오히려 작품을 해서 친분관계가 쌓여있던 상황이었다. 또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고 싶었는데 기회가 왔다. 너무 흔쾌히 기분 좋게 작품을 선택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손예진은 "같이 작품하면서 또 한 번 좋은 로맨틱 코미디든 멜로든 하고 싶었다. 감독님은 고민을 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고민하지 않았다. 같이 작품하면 좋을 것 같다고만 생각했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의 절대 극비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홍지예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