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한예슬과 조세호, 진화가 뜻밖의 개그 코드로 스튜디오를 아연실색하게 만든다.

9일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 연출 이민희)에는 함소원이 출연해 눈을 뗄 수 없는 놀라운 메이크오버 쇼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함소원의 남편 진화가 동반 출연하며 부부 사이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유쾌한 입담으로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과거 대표적인 섹시 아이콘으로 놀라운 동안을 자랑하는 함소원은 메이크오버 과정이 진행될수록 놀라운 모습으로 달라지며 쌀롱 패밀리들을 감탄하게 한다고. 또한 남편 진화와의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발산, 스튜디오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하며 안방극장에도 유쾌함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진화 역시 쌀롱 패밀리들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준다고 해 눈길을 끈다. 함소원을 향한 일편단심 사랑으로 ‘직진남’의 면모를 보여주는 그는 서툰 한국어로 그만의 귀여운 개그(?)를 선보여 한예슬과 조세호를 폭소하게 만든다. 함소원뿐만 아니라 한예슬의 취향까지 저격한 그의 특별한 개그 코드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반면 한혜연, 차홍, 홍현희의 경악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 쌀롱 패밀리들의 온도 차이를 보여주며 웃음 폭탄을 날릴 예정이다. 계속해서 이어진 조세호의 개그에 즐거워하는 한예슬, 진화와 달리 홍현희는 “진짜 싫어...”라고 질색하는 모습을 보인다고 해 이들의 투닥투닥 케미스트리에도 시선이 집중된다.

9일 밤 11시 10분 방송.

정영식 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