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매일매일_당신을_리스펙트
 

쌍용자동차가 '다시 쓰는 스펙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과 혜택으로 매일매일 고객들을 리스펙트(RESPECT)하는 SNS 공유 및 온라인?방문 상담 이벤트를 시행하고, 새롭게 선보인 커넥티드카 서비스 인포콘을 체험할 수 있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매일매일 당신을 리스펙트' 이벤트가 시행되는 오는 5월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새롭게 선보인 리스펙 모델 관련 퀴즈를 풀고 SNS로 공유하면 즉석추첨을 통해 CU편의점 이용권(1천원, 2,000명)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전국 쌍용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하면 전원 차량 무료 연막소독 서비스+항균소독세트를 증정하고,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상담 후 구매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10만원 우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신의 건강을 '리스펙트':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1명) ▶당신의 스마트함을 '리스펙트': 클로바 웨이브 AI스피커(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인포콘 미션을 수행하며 리스펙 모델을 직접 체험해 보고, 녹음이 우거진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장(충북 제천 소재)으로 떠나는 시승&캠핑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란도와 티볼리 각 5대씩 총 10대가 함께하며, 오는 5월 2~3일/9~10일(각각 토~일) 일정으로 두 차례 진행된다.

당첨자 전원에게 주유권(5만원)을, 행사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을 지급한다.

1차 참가 모집이 오는 19일, 2차 모집은 26일 마감(오늘부터 동시접수 시작)되며, 신청결과는 각각 24일과 5월 1일 발표한다. 쌍용자동차와 캠핑에 관심 있는 누구나 팀당 4인까지 신청 가능하며, 캠핑장비는 개별적으로 준비하게 된다.

지난 2일 출시한 리스펙 코란도?티볼리에는 쌍용차의 첨단 커넥티드 기술 인포콘(INFOCONN)이 최초로 적용되었다. 모델 별로 고급 편의사양 및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 적용(RE:SPEC)한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들에 대한 존중(RESPECT)의 마음을 표현했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설명했다.

4월 코란도, 티볼리 구매 시 선수율 및 금리 제로 무이자할부(36개월)를 시행하고 3.9% 할부 60/72개월 이용 시 취득세 100만원을 지원한다

▶국내 최장 10년/10만km 보증기간 ▶아이나비 블랙박스 ▶프리미엄 틴팅으로 구성된 '리스펙트 기프트 패키지'가 무상 제공(50만원 할인 선택 가능)된다.

경품이벤트 추첨 결과는 오는 6월 12일(금) 발표한다. 출시 이벤트 참여와 차량 구매상담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표명구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