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오산시선거구 국회의원 후보는 4·15 총선 사전투표 첫 날인 10일 오전 11시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민석 후보는 사전 투표에서 앞서, 자건거를 타고 오산 전역을 돌면서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선거운동을 벌이기도 했다.

오산지역 사전투표소는 중앙동·대원동·세마동·신장동 행정복지센터, 초평도서관·남촌동 오산메이커교육센터에 마련돼 있다.

안민석 의원은 "4·15 총선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극복하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에 힘을 모아주는 선거이며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를 뽑아야 한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안민석 후보는 이어 "집권 여당의 힘으로 오산의 가치, 오산 클라스를 확 높이겠다. 특히 이번 선거는 투표율이 낮을 것이라 걱정된다"며 투표참여를 강조했다.

한편 선거관리위원회는 코로나19 학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위생장갑을 준비하고 1m 거리유지를 하는 등 유권자 안전을 확보하고 있으며 사전투표는 10일, 11일 이틀에 걸쳐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미리 투표가 가능하다.

신창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