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일일자리, 사회활동 지원사업 현장 취재 등 온라인 홍보 활동 예정

경기복지재단_보도자료 참고사진2_0529
29일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열린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 3기 발대식에서 참여 대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기복지재단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는 경기도인재개발원에서 경기도 노인일자리 대학생 서포터즈단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서포터즈 3기 위촉장 수여, 오리엔테이션, 활동에 필요한 SNS 활용법, 사진촬영법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 노인일자리 서포터즈단은 노인인력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과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위해 지난 2018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서포터즈 3기는 경기도 소재 대학생 15명으로 구성됐다.

이번 서포터즈 3기는 6월부터 11월까지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현장취재 활동과 노인일자리사업과 관련된 이슈발굴 통해 3개의 SNS계정에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온라인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 펼쳐갈 서포터즈단 3기 활동을 통한 대학생의 시각으로 콘텐츠를 제작해 도민들에게 친숙하고 전달력 있는 홍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포터즈단 3기 홍보활동은 경기도노인일자리지원센터 페이스북과 블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수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