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약사진
㈔온해피와 리폼드대학교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UN경제사회이사회 특별협의지위 NGO㈔온해피와 리폼드대학교는 6일 교육사업 및 글로벌 공동사업의 프로그램 개발 및 관·학·산 협력사업 참여 등 공동의 이익과 발전을 도모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리폼드대학과 온해피 양 기관은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ODA국제교류협력 교육과정 개설 등의 교육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해 SDGs(지속가능한 개발 목표)의 이행에 기여하고, 글로벌 인재양성에 힘쓸 계획이다.

리폼드대학교는 국제 경쟁력을 갖춘 학문과 지식기반의 글로벌 인재양성을 교육목표로 하며, 2015년 미연방교육부 산하 대학인가 기관인 TRACS로 부터 인가를 받은 명실상부한 면모를 갖춘 대학으로 경영학과, 리더십학과, 신학과, 실용학과, 교양, 어학 프로그램 등 학사·석사·박사(승인 중)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컴퓨터 기반 리소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학위프로그램으로 우수한 교육과정을 학습 관리시스템인 Populi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학습과정을 활용해 글로벌 Distance Education Program을 운영하며 디지털 기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범수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