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수기 공모전 홍보포스터
민선 7기 공약사업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수기 공모전 포스터. 사진=경기도청.

경기도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시행하는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사업의 우수사례 수기 공모전 접수가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는 전공교육(5개월)과 현장실습(5개월)을 연계해 참여 학생에게는 업무 역량을 높여 성공적인 취업을 돕고 참여 기업에게는 우수인력 확보를 지원하기 위한 사업이다.

응모는 개인 또는 단체 자격으로 할 수 있다. 교육은 참여자가 경험한 전공교육의 질 향상, 취업과 채용 과정에서 느낀 변화, 현장실습 환경의 개선 등을 주제로 한다.

접수는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홈페이지(www.g-bridge.or.kr)에 참가신청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수기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 2명, 우수 6명, 장려 18명 등 총 26명을 선발해 최대 2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하고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해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형 대학생 취업브리지 홈페이지(www.g-bridge.or.kr)를 참고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청년구직지원팀(031-270-9889)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시은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