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핫케이크믹스 와블러
오뚜기가 새롭게 출시한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별도 조리도구 없이도 우유만 부어 흔들고 구워내면 간편하게 핫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제품입니다.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우유를 넣어 흔들어서 반죽해 만드는 새로운 핫케이크 믹스 제품인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1인가구의 증가와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간편하면서도 손쉽게 조리하는 핫케이크 믹스 등의 프리믹스 제품의 매출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핫케이크 믹스 제품 사용시 필요했던 거품기, 반죽그릇 필요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서 반죽해 만드는 제품이다.

제품 측면 투명창의 우유 붓는 선에 정확하고 간편하게 계량할 수 있어 조리부터 설거지까지 더욱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기존 핫케이크 믹스의 큰 용량이 부담되던 사람도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지름 12cm 3장 분량으로 출시됐다.

권장 조리법인 우유로 조리할 시 단백질 일일 권장량의 27% 이상, 식이섬유 또한 6g 이상 섭취할 수 있다.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는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오리지널,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20가지 곡물,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바나나,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치즈 등 총 4종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됐다.

오뚜기 관계자는 "복잡한 조리과정 없이 우유만 부어 흔들어 반죽하는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4종을 출시했다"며 "다양한 맛으로 간편하고 재미있게 맛있는 핫케이크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정현·하재홍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