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 청소년수련관, 2021 고고씽 캠프 ‘Let get it’참가자 모집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2021 고고씽 캠프 ‘Let get it’참가자 모집

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이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2021 고고씽 캠프 ‘Let’s get i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2021 고고씽 캠프는 청소년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신체활동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이루고자하는 성취목표를 직접 계획·실행해 스스로 신체능력과 자기주도성을 향상시키는 프로그램이다. 필수형(에코 플로깅, 캠핑)과 선택형(승마 외 3개)신체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청대상은 부평구 내 14~19세 청소년이며, 동별 안배로 15명을 선발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고고씽 캠프를 통해 청소년들이 신체능력과 자기주도성을 함께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내용을 확인 후 신청서를 받아 제출하면 된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https://portal.icbp.go.kr/bpy)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정선식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