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박주원 총괄선대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사진=국민의힘 안산 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
국민의힘 안산상록갑 박주원 총괄선대위원장, 임명장 수여식.사진=국민의힘 안산 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

국민의힘 안산 상록구(갑) 총괄선거대책위원회 박주원 위원장(이하 위원장)은 지난 4일오후 10시 반 선거대책위원회 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상견례 및 추가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 날 지난달 19일 한양대 에리카캠퍼스에서 수여하지 못한 총 40여명의 선대위원장 및 선대위원들에 대한 추가임명장을 수여했다.

박주원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민선4기 안산시장 임기시절 안산시를 최고로 도약하는 도시를 만들겠다는 각오가 담긴 브라보의 약자 B(Best). R(Rising). A(Alltogether). V(Valuavble). O(Open)의미를 한글자 한글자 되새겼다.

박 위원장은 국민의 힘 안산상록갑 선대위가 제 20대 대통령으로 윤석열 후보를 압도적으로 승리하는 견인역할을 하며 다시 BRAVO 안산 할 때까지 모두가 함께 하자는 말과 함께 참석한 이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서 선대위에 참석한 박선호 상임선거대책위원장, 이승호 공동선거대책위원장, 김동경 선거대책본부장과 함께 윤태천 안산시의원의 정권교체, 승리를 외치는 구호삼창이 이어졌다.

전춘식기자 jcsar@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