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국민의힘 군포시장 후보
하은호 국민의힘 군포시장 후보

하은호 국민의힘 후보는 20일 "네거티브 공세는 공동체에 씻을 수 없는 갈등을 남길 수 있다며, 이번 선거에서는 네거티브 없는 정책선거의 장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하 후보는 "민주당 한대희 후보와 함께 시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선거, 네거티브 없는 선거, 혐오가 아닌 미래의 군포를 말하는 선거를 만들겠다고 강조한뒤, 한대희 후보 측에서도 기꺼이 동의할 것이라 확신 한다 면서 상대 후보 측도 이에 동참할 것"을 제안했다.

하 후보는 "이번 군포시장 선거운동 기간 근거없는 흑색선전을 하지 않겠다고 말하고,정책으로 미래를 말하며 시민 속으로 들어가 후보의 비젼과 공약을 설명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군포시장을 선출하는 이번 선거는 "시민에 봉사할 일꾼을 뽑는 최대행사이기에 후보들이 각자 비전을 이야기하며, 군포시 발전을 위한 축제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고 "그러나 선거철만 되면 각종 네거티브 선거가 활개를 치면서 ‘선거 활동’이 아니라 ‘선거 공작’이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의 행태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은호 후보는 이와관련 "상대방에 대한 그 어떠한 비방이나 가짜뉴스 배포 등의 흑색선전을 하지 않겠다"고 재차 강조했다.

김명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