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

국민의힘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는 23일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에게 ‘화성시 교통인프라 확충 및 현안에 관한 정책 비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구혁모 화성시장 후보는 23일 세종시 소재 국토교통부 장관실에 방문하고,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에게 정책 비전을 전달했다.

구 후보가 전달한 정책 비전에는 화성시의 교통 시설 부족과 부동산 가격의 불안정화 등 다양한 현안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구 후보는 이번 만남을 통해 곧 인구 100만 명으로 특례시를 앞둔 화성시에 걸맞은 교통인프라 확충이 필요한 점을 강조, 윤석열 정부의 화성시 발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다.

구 후보는 "화성 발전 촉진을 위해서는 정부 핵심 기관인 국토교통부의 도움이 절실하다"면서 "다른 지자체보다 하루라도 빨리 윤석열 정부의 화성시에 대한 우선적 지원 협조 요청을 위해 국토교통부를 찾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원 장관과의 만남이 화성특별시 밑그림을 그리는 데 도움이 됐다"며 "집권여당의 후보로서 반드시 당선돼 윤석열 정부와 함께 화성시의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원희룡 장관은 "화성은 대한민국 국토발전에 있어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한다"며 구 후보에게 응원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신창균·이상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