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의 실업테니스연맹전 1차우승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1차 대회서 우승한 김청의(안성시청)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김도원 프리랜서

안성시청의 선후배 대결에서 맏형 김청의가 후배 김재환을 꺾고 2022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서 정상에 올랐다.

김청의는 23일 충북 충주 탄금대실내테니스장에서 열린 대회 최종일 남자부 단식 결승서 김재환에 2-0(6-3 6-3)완승을 거두고 우승을 차지했다.

전날 열린 복식 결승서 김포시청 김대한·이재명 조에 패하며 준우승에 그쳤던 김청의와 김재환은 단식서 금·은메달을 나눠 가졌다.

하지만 안유진(고양시청)은 여자부 단식 결승서 김다빈(한국도로공사)에 1-2(3-6 6-3 4-6)로 져 은메달을 획득했다.

김청의는 "우선 최선을 다한 (김)재환이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언제나 우승은 기쁘고 즐겁다. 오늘 재환이가 몸상태가 그리 좋지 않아 이겼지만 언제나 만나면 껄끄러운 상대"라며 "앞으로도 선의의 경쟁을 통해 각자가 원하는 꿈과 목표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광춘 안성시청감독은 "김청의는 늘 솔선수범하는 착실한 선수다. 또한 후배들에게도 선한 영향을 주는 성실하고 듬직한 우리팀의 맏형이다, 두선수 모두에게 수고했다는 말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24일부터는 경북 구미로 장소를 옮겨 제2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이 이어진다.

오창원기자 cwoh@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