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사회복지관 다우기획 이재섭 대표, ‘나눔리더’ 가입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1일 다산동에 위치한 다우기획의 이재섭 대표에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했다. 사진=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

남양주시 사회복지관 서부희망케어센터는 지난 11일 다산동에 위치한 다우기획의 이재섭 대표에게 '나눔리더' 인증패를 전달했다.

13일 서부센터에 따르면 '나눔리더'는 1년에 100만 원 이상의 금액을 일시 또는 약정으로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로, 센터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나눔리더'를 발굴하고 있다.

이재섭 다우기획 대표는 "남양주에서 사업을 하면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며 "'나눔리더' 후원을 통해 우리 지역의 나눔 활동도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신영미 서부희망케어센터장은 "나눔을 실천해 주신 다우기획 이재섭 대표에게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돕는 데 잘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다우기획은 LED 간판, 인쇄 및 건물 내외부 사인물 제작 전문 기업으로, 이재섭 대표는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지역 사회를 위해 활발히 움직이고 있다.

장학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