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철 경기도교육청 교육협력국장.
이현철 경기도교육청 교육협력국장.

◇이현철 경기도교육청 교육협력국장

이현철(57) 경기도교육청 교육협력국장은 온화하면서도 강직한 업무 처리로 정평이 났다. 직원 화합을 중요시하는 타입이다.

인하사대부속고와 고려사이버대 법학과를 졸업한 뒤 1991년 부천 부일중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했다. 행정국 복지법무과, 교육협력국 학부모시민협력과장,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부천교육지원청 행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이근규 경기도교육청 대변인.
이근규 경기도교육청 대변인.

◇이근규 경기도교육청 대변인

이근규(53)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은 부드럽고 편안한 직무 분위기를 만드는 것으로 정평이 났다. 직원 한 명 한 명 목소리를 경청하고 업무에 반영하는 타입이다.

오산고를 졸업한 뒤 호서대를 다니다가 1988년 반월상업고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했다. 수원교육지원청 경영지원국, 도교육청 감사관 감사총괄담당서기관, 행정국 대외협력과장 등을 역임했다.

 

조중복 경기도교육청 대외협력과장.
조중복 경기도교육청 대외협력과장.

◇조중복 경기도교육청 대외협력과장

조중복(55) 경기도교육청 대외협력과장은 유쾌한 업무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타입이다. 자연스러운 소통과 추진력 있는 업무 처리로 정평이 났다.

광성고와 한국방송통신대를 졸업한 뒤 1991년 발안중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했다. 도교육청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 안산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장, 도교육청 남부청사신축추진단장, 안산교육청 행정국장 등을 역임했다.


양효원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