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모두 함께 가자!" 성남FC, 수원삼성전 원정버스 무제한 탑승! 홍보 포스터.사진=성남fc

성남FC는 오는 14일 오후 7시 30분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삼성과의 원정경기를 맞아 승리의 기운과 함께 원정응원을 떠날 팬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수원삼성전 승리가 절실한 성남FC는 원정버스 운영을 통해 더많은 팬들과 승리를 함께할 계획으로 신청은 성남FC 팬 누구나 가능하며 본인 신청이 원칙이다. 또한, 초등학생 이하의 경우 성인 보호자 동반이 필수다. 모집 기간은 9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후 5시까지이며 구단 공식 홈페이지 ‘FAN - 원정응원’ 게시판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입장권은 개별 구매해야 하며 원정석 입장권 구매자만 버스 탑승이 가능하다. 신청자는 경기 당일 탄천종합운동장 체육회관 주차장에 오후 5시에 모여 출발하며 원정버스 내 마스크 착용은 필수다.

김남일 감독은 "평일과 주말을 가리지 않고 매 경기 응원해주시는 팬들께 정말 감사하다. 지금 선수단은 많은 응원이 필요하다. 돌아오는 일요일 많은 분께서 경기장에 방문해주셔서 수원삼성 홈을 성남의 홈으로 만들어주셨으면 한다. 선수단과 잘 준비해서 승리를 안겨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수원삼성전 원정버스 관련 문의는 성남FC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031-709-4133)으로 하면 된다.

김영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