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 위원 위촉장 수여식 개최
성남시의회 전반기 공적심사위원회 위원들이 위촉장을 들어보이며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남시의회

성남시의회는 지난 제9대 전반기 첫 공적심사위원회을 열고 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11일 밝혔다.

성남시의회 공적심사위원회는 ‘성남시의회 포상조례’에 따라 의회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거나 모범이 되는 시민, 공무원, 기관· 단체에 행해지는 포상과 관련해 대상자의 공적 심사 내용을 심의한다.

위원은 총 7명 이내로 당연직인 부의장, 의회사무국장과 각 상임위 소속 의원 1명씩을 추천받아 구성된다.

제9대 성남시의회 전반기 공적심사위원회는 박은미 부의장을 위원장으로 의회운영위원회 정연화 의원, 행정교육위원회 박경희 의원, 경제환경위원회 박기범 의원, 문화복지위원회 서희경 의원, 도시건설위원회 김보석 의원, 엄갑용 의회사무국장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024년 6월 30일까지 활동한다.

박광순 의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 오신 분들에게 포상이 될 수 있도록 공적심사위원회의 활발한 활동을 당부드리며 그들의 선한 사례가 시민들에게 전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라며 위원들을 격려했다.

김영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