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청렴실천 안산도시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 ‘청렴챌린지 플러스’동참
서영삼 안산도시공사 사장이 27일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첨렴도시 안산, 청렴 챌린지 플러스’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사진제공=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공사 서영삼 사장이 ‘시민과 함께 자유로운 청렴도시 안산, 청렴 챌린지 플러스’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청렴문화 확산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안산시 청렴사회민관협의회 협의로 추진 중인 챌린지는 청렴실천 의지 확산 및 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마련됐으며, 참여 기관마다 청렴실천 메시지를 작성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을 첫 주자로 시작된 챌린지는 안산교육지원청, 고용노동부 안산지청에 이어 서영삼 사장으로 이어졌다.

서 사장은 전날 공사 본사에서 대형 모니터에 ‘함께하는 청렴실천 안산도시공사가 앞장서겠습니다’는 청렴 메시지를 적고 공사 임직원과 함께 청렴 실천의지를 다졌다.

서 사장은 "공사 경영방침인 ‘투명하고 공정한 청렴경영’을 다시 한번 표명하고, 청렴 안산을 위해 한발 더 앞장서 나가는 안산도시공사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청렴 챌린지 플러스에 참여할 다음 주자는 부좌현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가 지목됐다.

전춘식·이태호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