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6일에 열린 ‘제2회 경기청소년 공연예술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심쿵토크’ 쇼케이스  사진=경기문화재단
지난달 6일에 열린 ‘제2회 경기청소년 공연예술 페스티벌’에서 선보인 ‘심쿵토크’ 쇼케이스 사진=경기문화재단

경기문화재단은 오는 11일 오후 6시 수원시 장안구민회관 한누리아트홀에서 2022 경기틴즈뮤지컬 수원의 창작뮤지컬 ‘심쿵토크’를 초연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을 위해 개발한 청소년 교육용 창작 뮤지컬 신작 ‘심쿵토크’는 가족과 친구에 대한 칭찬을 노트에 적어보는 과제를 받게된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옴니버스 형태로 풀어가며 가족과의 사랑, 친구와의 우정, 풋풋한 10대들의 사랑을 재미있게 담았다.

청소년들은 공연을 통해 연기와 노래뿐만 아니라 K팝 댄스, 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2022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심쿵토크’ 포스터
2022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심쿵토크’ 포스터

이번 공연에는 2022 경기틴즈뮤지컬 수원을 통해 약 7개월간 뮤지컬 교육을 받은 도내 청소년 26명이 출연한다.

김진만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예술감독(동양대학교 공연영상학부 교수, 극단 앙상블)은 "예술 학습은 끊임없는 자각을 통해 실력을 쌓아가면서 창조적 자아, 신념 있는 자아로 성장해가는 소중한 과정"이라면서 "지난 7개월간 최선을 다한 청소년들의 의지에 경의를 표하며 단 한 번의 소중한 공연 기회를 마음껏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22 경기틴즈뮤지컬 수원 ‘심쿵 토크’ 관람 예약은 경기문화재단 지지씨멤버스 홈페이지(https://members.ggcf.kr/)를 통해 가능하다.

안형철기자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