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즈하라 키코-지드래곤 열애설, 팬들 집념으로 '포착'

미즈하라 키코-지드래곤 열애설, 팬들 집념으로 '포착'

그룹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과 재일교포 출신 모델 미즈하라 키코의 크리스마스 동반여행설이 제기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일본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와 빅뱅 지드래곤의 동반 여행을 의심케 하는 사진이 게재돼 둘 사이에 대한 궁금증을 낳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로 추정되는 인물과 또 다른 한 사람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 해당 사진의 배경은 푸켓에 있는 ‘SriPanwa’라는 곳으로 지난해 12월 25일 지드래곤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사진과 일치한다.

이어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의 친구인 해리킴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호텔 조식사진을 올렸는데, 사진 속 ‘SriPanwa'라는 글이 적혀 있어 위 사진 속 인물일 것이라 추측하고 있다.

또 해외 누리꾼들은 SNS를 통해 미즈하라 키코가 푸켓 행 비행기를 탔다는 목격담을 공개해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크리스마스 동반 여행설에 힘을 실고 있다.

이에 지드래곤, 미즈하라 키코 크리스마스 동반여행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이랑 미즈하라 키코랑 친구든 사귀든 상관없음”, “배경 엄청 예쁘네”, “미즈하라 키코 예쁘다 재일교포구나”, “지드래곤은 멋있어서 누구랑 만나도 괜찮을 듯”, “미즈하라 키코 의견도 들어봅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2010년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제기됐지만 당시 양 측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부인했다.

사진=지드래곤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