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영기 이세용 출산 고백 (사진=홍영기 페이스북 캡처)

‘얼짱’ 홍영기 출산 고백 ‘화들짝’, 2세 사진 공개…남자친구 이세용은 누구?

얼짱 출신 쇼핑몰CEO 겸 방송인 홍영기(23)가 3세 연하의 남자친구 이세용(20)의 아이를 출산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홍영기는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그동안 말씀드리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볼까 한다”며 “저와 이세용이 서로 연인 사이라는 것을 잘 아시리라 생각한다. 저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해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홍영기는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 저희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홍영기는 남자친구 이세용과 아들 재원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와 이세용은 집에서 과일, 케이크 등을 놓고 아들 재원의 백일을 축하했다. 특히 재원군은 엄마아빠를 닮아 벌써부터 훈훈함을 풍긴다.

인터넷 얼짱 출신 방송인 홍영기는 지난 2009년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2’를 시작으로 ‘얼짱시대3’, ‘얼짱시대6’, ‘얼짱TV’ 등에 출연했다.

이세용은 홍영기의 남자친구로 유명한 얼짱으로 ‘얼짱시대’ 시즌7에 출연한 바 있다. 특히 ‘홍영기PD의 사생후기’에도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영기의 출산 고백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영기 이세용 출산 고백, 아기 어린데도 잘 생겼다”, “홍영기 이세용 출산 고백, 축하해요”, “홍영기 이세용 고백, 결혼식은 언제?”, “홍영기 출산 고백, 벌써 애기라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영기 이세용 출산 고백 (사진=홍영기 페이스북 캡처)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