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봉 예정 영화 (사진=영화 한공주, 스파이더맨2, 역린 포스터)

개봉 예정 영화, 한공주·스파이더맨2·역린은 어떤 영화? ‘기대↑’

4월 개봉 예정 영화들이 침체 중인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먼저 17일 영화 ‘한공주’가 첫 선을 보인다.

성범죄 당한 소녀가 겪어야 했던 무게를 담담하고 섬세하게 그려낸 영화 ‘한공주’는 밀양 집단성폭행 사건을 모티브로 한 영화로, 해외에서 먼저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어 23일에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가 개봉한다. 이번으로 두 번째 시리즈를 맞이한 스파이더맨2는 더욱 강력해진 적의 등장과 그에 맞서는 스파이더맨, 그리고 엠마스톤과 깊어진 로맨스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파이더맨2’는 전 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또 30일에는 배우 현빈의 복귀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역린’이 팬들을 맞이한다. 정조 즉위 1년, 왕의 암살을 둘러싼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조선의 제22대왕 정조를 중심으로 한 사극 영화다.

특히 ‘역린’은 현빈, 정재영, 조정석, 조재현, 한지민, 김성령, 박성웅, 정은채 등 배우들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 예정 영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봉 예정 영화, 역린 너무 기대돼”, “개봉 예정 영화, 스파이더맨2 국내 최초 개봉? 대박”, “개봉 예정 영화, 각종 영화제에서 상 받은 한공주 너무 보고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개봉 예정 영화 (사진=영화 한공주, 스파이더맨2, 역린 포스터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