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돈 PD 사임 표명, 사진=채널A 먹거리 X파일 방송 캡처

이영돈 PD, 채널A 사임…"비공식적 사직 의사 밝혀" 그의 다음 행보는?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이영돈 PD가 사의를 표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다음 달 채널A와 계약종료가 가까워지고 있는 이영돈 PD는 재계약 의사를 밝히지 않은 상태다.

아직까지 이영돈 PD는 사직서를 제출하지 않았지만 계약이 종료되면 자연스럽게 채널A와 결별하게 된다.

이에 대해 채널A 측은 “비공식적으로 사직 의사를 밝혔지만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이영돈 PD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 KBS ‘이영돈의 소비자 고발’ 등 시사고발 프로그램을 연이어 흥행시키며 채널A에 스카우트 됐다.

그는 채널A로 둥지를 옮겨서도 ‘이영돈의 먹거리X파일’, ‘이영돈의 논리로 풀다’ 등을 맡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영돈 PD의 먹거리 X파일’이 큰 인기를 받으며 최근 전무로 승진하기도 했으며, 최근 방송 종료된 신동엽 이영돈의 젠틀맨 역시 흥행했다.

이영돈 PD 사임 표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영돈 PD 사임 표명, 제가 먼저 사임해보겠습니다”, “이영돈 PD 사임 표명, 종편에서 잘 나왔다”, “이영돈 PD 사임 표명, 채널A 꼭 잡아야한다”, “이영돈 PD 사임 표명, 지금 채널A에 이영돈 PD정도의 PD 있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영돈 PD 사임 표명, 사진=채널A 먹거리 X파일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