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사진=올리브TV ‘셰어하우스’ 방송 캡처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한 가지 다른점? 남자를 좋아한다” 충격

‘셰어하우스’에 출연중인 디자이너 김재웅이 커밍아웃했다.

7일 방송된 케이블TV 올리브 ‘셰어하우스’ 2회에서는 ‘너의 마음을 들여다, 봄’이라는 주제로 방송인 이상민 최희, 가수 손호영 우희(달샤벳), 배우 최성준 천이슬, 모델 송해나, 디자이너 김재웅 황영롱이 방송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은 첫 만남부터 여성스러운 말투와 행동으로 관심을 집중시켰던 김재웅의 성정체성에 의문을 품었다. 이에 출연진들은 함께 모여 “긴가민가 하다”며 궁금증 증폭시켰다.

김재웅은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갔던 상황이고, 멤버들은 “여자랑 데이트한다고 했으니까”라며 논란을 잠재웠다.

이어 데이트를 마치고 김재웅이 집으로 돌아오자 이상민이 “솔직히 네가 여자친구랑 놀러나간다고 했으니, 지금까지 생각했던 오해를 풀 것이라 생각했는데... 남자가 좋니? 여자가 좋니?”라며 직접 물었다.

이상민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당황한 김재웅은 “오늘 만난 사람은 여자친구가 아니라 친한누나다”며 자리를 떴고, 한참 후에야 돌아와 한잔 하자고 분위기 전환을 시도했다.

이 자리에서 김재웅은 “사실 열 명을 만나면 열 명이 내게 궁금해 한다. 여자를 좋아하는지, 남자를 좋아하는지”라며 “나는 이상민 최성준, 손호영과 똑같은 남자지만 한 가지 다른점이 있다. 여자를 안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한다”며 솔직한 고백을 했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완전 충격적이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홍석천 이후로 커밍아웃 많이하는 듯”,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너무 나쁘게 보지는 말자”,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솔직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셰어하우스 김재웅 커밍아웃, 사진=올리브TV ‘셰어하우스’ 방송 캡처)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