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음력 4월 29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적은 얠은 잘 풀리지만 큰 일에는 어려움이 따르겠다. 변화를 추구하면 오히려 나쁜 결과를 초래하니 결정적인 대답은 일단 보류함이 길. 목표를 현실적 여건과 타협하는 선에서 잡아라. 지금은 뛰는 것보단는 한발 물러서서 차분하게 계획함이 현명한 방법. 사욕을 뒤로하고 공사에 힘쓸 것. 뜾대로 안풀려도 흔들리지 말고 이성벚으로 행해야 이롭다. 

소띠

강물이 막힘없이 흐르듯이 순조롭게 뻗어가는 운세. 이전의 쌓아올린 것이 보호 유지되며 장차 복록이 찾아 오겠다. 티끌모아 태산, 작은 것도 중히 여기면 나중에 큰 이득이 반듯이 따른다. 자연의 이치속에 진리가 있으니 중용을 지키고 분수에 맞게 행하며 순리에 따라 열심히 하다 보면 길. 당신의 매력은 정직 신용에 있음을 기억하라. 정신적으로 배우고 연구하는 문제가 우선 과제이다.  범띠

먹구름 겉히고 밝은 태양비치니 막히고 중단되었던 일이 해소되고 소망이 이룩된다. 여유있는 마음이 기쁨을 부른다. 과거보다는 미래를 향한 멋진 항해의 시간을 보내야 할 듯. 여건도 호전되고 주위에 당신을 도와주는 귀인들도 많이 작용하므로 모처럼의 좋은 기회가 왔다고 할 수 있다. 주변의 상황과 자신을 비교하지 말고 끈기 있게 밀고나가는 용기가 필요.

토끼띠

일신상의 향상 등 뜾을 이루는 확장과 진보의 운, 원래 뚝심이 있고 성실한 노력이 돋보이는 당신에게 일이 착착 풀려나가는 형국, 어려울 것 같아도 반드시 힘든 가은데에 시원한 활로가 열린다. 새로운 각오로 전진하면 길. 육채적인 컨디션도 호조를 보이니 일의 능률도 상당히 올라갈 듯. 이론적인 논리보다는 현실적인 안목이 중요하며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함을 잊지말라.

용띠

예기치 않은 어려움이 예상, 맺고 끊음을 정확히 하는 게 좋으며 장기적인 목표를 잃지 않도록 스스로를 컨트롤하라. 행동 하나 하나에 두 번 세 번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근거없는 자신감과 남의 말만 듣고 무모한 도전은 낭패를 보게 될 수도 있으니 큰 소원은 보류하고 작은 즐거움을 찾아라.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좋으며 제삼자의 의견도 참고함이 좋을 듯.  뱀띠

어두운 듯 하지만 노력과 운이 일치하는 격이라 느낌이나 예감이 잘 맞아 대채로 모든 일들이 무난하게 흘름. 리더쉽을 발휘해 주위에 평화를 유지할 것. 초반의 고전은 지혜와 인내로 잘 넘기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열쇠.기분을 새롭게 해 일에 임하는 것도 좋으며 번뜩이는 직감에 따라도 길. 인간관계의 불화가 우려되지만 비온뒤의 땅이 굳어지는 격으로 다저지기 위함이니 순간의 흥분은 금물. 근면설실로 임하면 예상밖의 성과도 기대된다.

말띠

동쪽으로 갔다가 서쪽으로 달아나게 되는 상황, 이렇다 할 수득 없이 몸은 피곤하고 한탄스러운 일들만 늘어난다. 신중하게 판단하지 않고 가볍게 행동했다간 뜾하지 않게 견디기 힘든 괴로움에 빠진다. 특히 남의 떡이 커 보여 과욕을 부리면 날패보니 지나치게 성과만 구하지 말고 순리에 따를 것. 머리만 믿고 행동하면 자승자박을 당한다. 다툼 구설수도 있으므로 말과 행동 조심.

양띠

학이 하늘을 나는 격으로 앞에서는 끌어주고 뒤에서는 밀어주는 형상, 미해결 문제나 묵은 근심이 해소되고 점차 발전적이겠다. 의욕이 넘치는 시기라 평소 등한시 했던 일에 도전해도 안정된 실력을 발휘할 듯. 사고력도 높아지니 번뜩이는 직감에 따라도 좋지만 기회포착을 잘 해야 좋다. 단 좋은 운을 막지 않도록 함부로 행동하지 말자. 새로운 계획은 주변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것이 운을 여는 방법.

원숭이띠

가화만사성이라고 했다. 집안이 화목하고 평화로워야 큰 일을 도모할 수 있는 법, 다소 불만이 있어도 가족을 따뜾하게 보듬어야 한다. 호기심이 발동하여 무언가 재미있는 일을 찾아보고 싶어지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어지는 시기. 자칮 실수하면 낭패보니 주어진 현실에 최선을 다할 것. 기분에 휩쓸려 행동해도 당신의 멋 있는 이마에 주름살을 늘려준다.

닭띠

애를 써도 일이 풀리지 않아 안절부절 하게될 기미가 보이는 시기. 일에 대한 자신감으로 모든 일이 손에 잡힐 듯 하지만 예상과는 달리 실속이 미흡하며 괴로움을 견디기 힘들다. 진지하고 근면하게 본분을 지키며 현명하게 대처할 것. 분수 밖의 일을 도모하거나 조급함은 큰 손해를 부른다. 평소의 페이스를 잘 지키도록. 단 돌다리도 두들겨보는 치밀함을 준비한 자는 걱정하지 말 것.  

개띠

하고자 하는 의욕은 있는데 현실은 전혀 도와주지 않으니 점차 의욕을 상실하게 될 듯. 약간의 불행한 소식이나 작은 소유물의 손실이 예상되며 괜한 일에 개입하여 함정에 빠질 수도 있으니 평상심을 유지하고 매사에 조심하고 긴장할 것. 신중하게 판단하지 않고 가볍게 행동했다간 낭패. 억지로 밀어붙이지 말고 참고 인내하는 것이 좋을 듯. 일처리는 혼자 힘보다는 주위와 협력해야 성과가 크다.

돼지띠

감각이 예민해지는 시기이며 따라서 아주 섬세한 부분까지 사고의 폭이 넓어지니 집중해서 단숨에 일을 끝내기보다 지속적인 페이스로 꾸준히 매진함으로서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시점. 확실한 승부사 기질도 좋지만 처음의 뜾을 잊지 말고 철저하면서도 냉정한 행동으로 전진할 것. 얕은 물에 배를 띄우면 멀리 갈 수는 없는 법, 수고할 뿐 공은 없는 것과 같다.

[오늘의 운세] 2014년 5월 27일 화요일 음력 4월 29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