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미인 허예은 근황

‘렛미인’ 허예은 근황, 쇼핑몰 CEO 활동…미모 업그레이드 ‘男心 홀릭~’

‘렛미인 레전드’ 허예은의 근황이 포착됐다.

스토리온은 지난 22일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 ‘렛미인’ 시즌2에 출연했던 허예은의 현재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허예은은 쇼핑몰 오너로 변신, 일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허예은은 지난 2012년 방영했던 ‘렛미인2’ 6화에 출연했던 도전자다.

허예은은 심각한 주걱턱 때문에 말하는 것도, 음식물을 섭취하는 것도 쉽지 않았었다. 하지만 특유의 활달하고 긍정적인 성향과 뇌성마비 1급 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착한 누나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렛미인’ 출연 후 2년, 허예은은 대학을 졸업하고 쇼핑몰 운영에 도전했다. 아직 수익이 많지는 않지만 수익금 일부를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병원 치료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허예은은 “렛미인 출연 후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겼다”며 “내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는 점이 가장 달라진 점이다. 앞으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시즌4로 다시 돌아오는 스토리온 ‘렛미인’은 오는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스토리온 공식 페이스북 캡처(허예은 근황)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