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6월 3일 화요일 음력 5월 6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쥐띠

돼지를 주고 황소를 얻는 격, 주위의 여건이 당신의 좋은 쪽으로 향하고 있으니 모든 번민과 고초가 눈녹듯이 사라지고 신통방통 운수대통. 상대방의 처지를 먼저 파악하고 행동을 결정할 필요가 있다. 때로는 평화를 위한 전쟁도 필요하다.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면 문서 금전의 이득을 보게된다. 방심하거나 자만하면 행운을 놓치게 되니 우왕좌왕 하지말고 객관적으로 사물을 바라볼 것. 과거보다 미래를 향해 맛진 항해를 착실히 하는 것이 좋을 듯. 

소띠 

한가지를 하더라도 계획적으로 한다면 원하는 만큼의 결과를 얻게된다. 동료의식을 중요시하고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사사로운 감정에 묵이지 않는 지적인 태도를 취하라. 평등성과 공정성을 먼저 생각한다면 안되는 일도 잘 풀어지게 된다. 다만 욕심을 부리거나 분수밖의 일을 도모한다면 오히려 낭패. 다만 예비지식과 충분한 계획을 세워나가면 길하지만, 힘이나 우격다짐과는 거리가 먼 운이니 자신의 능력 한계내에서 살아가는 생활태도를 잊지말라.

범띠

하고자 하는 일에 걸리는 것이 많고 진정 마음을 이해해 주는 사람이 없구나. 정신적인 방황수가 발동하고 갈등이 증폭되니 자신을 잘 다스리고 정복해야 할 시기. 남의 일로 인해 물질적 및 심신의 괴로움을 당해야 되니, 유일한 대안은 매정한 거절인데 그조차도 쉽지 않으니 외통수로다. 지나친 자존심을 버리고 흐름에 따르는 것이 좋지만 감정조절을 잘 할 것. 괜한 일에 눈길을 돌리지 말고 일에 메달리는 것이 길. 

토끼띠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고 선택의 기로에서는 물질보다는 명예를 중시하라. 금전문제나 자녀로 인해 머리가 아파질 수 있겠다. 문제 발생시에는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독단이나 우격다짐의로 자기 주장을 너무 내세우지 말 것. 넓은 아량으로 포용하지 않으면 반발을 사고 고립되기 쉽다. 노력을 하지않고 얻는 것은 한숨뿐이다.  

용띠

위험한 가운데 안전을 찾고 어려움속에서 공을 세우는 격, 목표를 향해 전진하되 모든 일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진취적으로 행동할 것. 옛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진하거나 새로운 변화가 생기는 등 바쁘게 활동하겠다. 임기응변보다는 현실에 착실히 대응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애정문제도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줌이 이롭다. 

뱀띠

어려운 난관을 신념으로 돌파하는 운. 신경을 쓴 만큼 좋은 결과가 다라온다. 매사를 남에게 맞기지 말고 손수 처리한다면 경험도 생기고 섭섭지 않은  보답도 다라올 듯. 따라서 이론적인 논리보다는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하며 과정보다는 결과가 중요함을 잊지말고 마지막에 웃기위해 뛰어라. 일처리는 마지막까지 끈기를 갖고 버티면 결과는 긍정적으로 흐른다.  

말띠

우려했던 복잡한 문제나 장애가 심각하지 않고 스스로 사라질것이니 지나친 근심은 삼가라. 정의가 승리하는 시기니 당신이 옳다고 판단되면 끝까지 밀고 나가라. 비록 시시비비는 따라오니 결국 승리의 깃발은 당신의 것. 인덕도 보게되니 한상 겸손하고 예의있는 행동으로 정도로 행할 것. 당신의 매력은 신용과 정직에 있음을 기억하라. 혼자 힘보다는 품앗이라 생각하고 주위와 협력해도 좋다. 

양띠

어려운 일을 협조해서 공동의 성과나 이익을 함께 나눌 운이다. 혼자서 독식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후회 부를 일이 따르니 명심. 특히 현제 상황을 즐기고자 신선노름에 도끼자루 썩는 일을 당한다. 모난 돌이 정 맞는다는 말이 있다. 분별없는 행동은 아직 어른이 아니라는 반증으로 생각하라. 자신의 잘못을 남탓으로 돌리지마라. 남의 호의는 솔직히 받아 들이는 것이 좋으며 부드럽게 행동해보라. 

원숭이띠  

시행착오 없는 성공은 없는 법이다. 점차 풀릴 징조가 보이니 과거에 연연해 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로 착실히 임해야 길. 당장은 손해를 보는 것 같지만 나중에 반드시 득이되며 일이 어려울 것 같아도 힘든 가운데에 반드시 활로가 뚤릴것이니 마음을 바꾸지 않아야 득이 되며 개운의 열쇠. 인덕을 보게되니 자존심을 버리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여라.

닭띠

여기 저기 마음을 빼앗기면 노고만 많을뿐 효과가 없다. 부득이한 지출도 예상되니 괜한 일에 개입하지 말라. 물질적인 투자도 득보다 실이 많다. 특히 요리는 냄비가 만들고 칭한은 접시가 들으니 주변의 상황에 민감하게 대응하자. 때로는 단호하게 자기 주장을 내세우거나 결단력이 요구된다. 진행중인 일은 조속히 처리하자. 스트레스 해소에는 조용한 산사나 교외로 가보는게 좋을 듯.   

개띠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게 되는 운이니 작은 것을 주고 큰 것을 얻는 실리를 택하라. 실수는 구제되어도 무능은 구제할 수 없다. 안되는 것도 포기하지 마라. 방법은 찾기 나름이다. 예전의 스타일을 답습하지 말고 새로운 길을 찾아서 접목시키도록. 모든 것은 본안의 결정에 따라 변하며 기회는 만들기 나름이다. 노력을 하지 않고 얻는 것은 한숨뿐이다.  

돼지띠

인간관계 불화조심. 금전 기타 사건의 시기. 남을 사랑하는 것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임을 기억하라. 현실을 딛고 일어설 충분한 힘을 내포하고 있으나 환경 때문에 재능과 역량을 마음껏 발휘못하는 상태. 무엇보다 신용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을 중시하는 마음가짐이 필요. 걱정만 한다고 일이 해결되지 않는다. 희망 잃지말고 슬기롭게 대처할 것.  

[오늘의 운세] 2014년 6월 3일 화요일 음력 5월 6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