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보람 근황

‘슈스케2’ 이보람 근황, 10kg 감량 성공 “몰라보게 예뻐졌네”

‘슈퍼스타K2’ 출신 이보람의 근황이 공개돼 화제다.

이보람은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꺄악~ 1년 만에 신곡이 나옵니다! 오늘 낮 12시, ‘술잔에’가 공개되니 많이 사랑해 주세용~ 오늘 모두들 저와 ‘술 한 잔’ 어떠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이보람은 신곡 노래제목 ‘술잔에...’를 연상시키듯 시원한 원피스를 입고 칵테일이 담긴 술잔을 지긋이 바라보고 있다.

특히 2010년 ‘슈퍼스타K2’ 출연 당시보다 몰라보게 날씬해진 몸매와 물오른 미모가 눈길을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보람은 방송 이후 10kg을 감량한 상태다.

1년 만에 공개되는 이보람의 신곡 ‘술잔에...’는 이별을 겪은 여자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며 술로 아픔을 달래는 마음을 표현했다. 이보람의 성숙해진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R&B 발라드 장르다.

이보람의 근황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이보람 근황, 10kg 감량 비결이 궁금해”, “이보람 근황, 다이어트 하더니 진짜 예뻐졌네”, “이보람 근황, 10kg 감량 대단하다”, “이보람 근황, 신곡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보람의 ‘술잔에’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이보람 트위터 캡처(이보람 근황)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