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근두근 내인생 포스터

'두근두근 내인생' 포스터·티저 예고편 공개, 강동원·송혜교 가족애 물씬

배우 강동원, 송혜교 주연 영화 '개근두근 내인생'의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두근두근 내 인생' 티저 포스터에는 서른 셋 젊은 부모로 분한 강동원, 송혜교와 부모보다 빨리 늙어가는 선천성 조로증에 걸린 열 여섯 살 아들의 따뜻해 보이는 순간이 담겨져 있다.

특히 순수하고 밝은 아빠 미소의 강동원과 아이의 등에 기댄 채 부드러운 눈빛과 엄마 미소를 지어 보이는 송혜교, 아빠의 등에 얼굴을 묻은 채 눈을 감고 평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아름이의 모습이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 두근두근 내인생 티저 예고편

또 티저 예고편에서는 아들 '아름'이의 대사를 통해 아들보다 더 철 없어 보이는 아빠, 전설의 씨X 공주였던 엄마를 설명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이제 열 여섯 살이 되었지만 신체 나이는 여든 살인 대수와 미라의 아들 '아름'이의 등장으로 가장 어린 부모와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두근두근 내인생'은 열 일곱의 나이에 자식을 낳은 어린 부모와 열 일곱을 앞두고 여든 살의 신체 나이가 된 세상에서 가장 늙은 아들의 이야기를 그렸으며,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두근두근 내인생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두근두근 내인생 티저 포스터, 영화 빨리 보고 싶다", "두근두근 내인생 티저 포스터, 강동원 송혜교 훈훈하다", "두근두근 내인생 티저 포스터, 강동원 송혜교 가족애 느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 내인생'은 오는 9월 개봉한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두근두근 내인생)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