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얼스토리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리얼스토리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공개, 다리 한쪽 잡고 끌고 가더니…

개그우먼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한 CCTV가 공개돼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서세원, 서정희 부부이 파경에 이른 사연이 공개됐다.

서정희는 방송을 통해 지난 5월 강남구 청담동의 오피스텔에서 벌어진 자신의 폭행사건 CCTV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서세원이 쓰러진 서정희의 발을 질질 끌고서 엘리베이터로 향하는 장면 등이 포함됐다.

앞서 지난 5월 10일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지하 주차장에서는 서세원이 아내 서정희를 폭행하는 사건이 일어났다.

당시 서세원은 가벼운 몸싸움임을 주장했지만 서정희는 이를 부인하며 남편 서세원에 대한 강력한 처벌을 요구했다.

영상에는 서세원의 주장과는 달리 서세원이 몇몇 남성들과 함께 서정희를 둘러싸고 있거나 서정희의 다리 한쪽만 잡은 채 질질 끌고 가는 충격적인 모습이 담겨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서정희는 "(서세원은)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감정의 기복이 항상 있었다. 말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폭행이 심하게 일어났다"고 밝혔다.

또 "사건 당일 언어폭행을 심하게 하다 내가 일어나려 하자 나를 요가실로 끌고 가 내 목을 조르기 시작했다"며 "눈알이 빠질 것 같았다. 왼쪽 다리를 잡고 엘리베이터까지 가게 된 것이다. 19층에 올라갔을 때 계속 끌리고 있을 때 경찰이 오게 된 것"라고 사건 당일 상황을 증언했다.

이에 서세원의 친누나는 "부부가 다 싸움하는 거지. 때리지도 않았는데 때렸다고 하고 그러니까 너무 속상하고 내 동생은 평생 손찌검하고 그런 사람 아니다"고 증언했다.

특히 서정희는 "아이들에게도 언어폭력을 하기 시작했고 미국에 있는 딸아이한테 언폭력을 하고 있어요. 지금까지도"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특히 서정희는 서세원의 장모와 인척들은 만나 사과를 하고 다녔다는 기사와 관련해서는 "그런 적 없다"고 말했다.

또 서정희는 서세원의 외도 사실을 폭로하기도 했다. 그녀는 "서세원이 일본을 다녀오겠다고 했는데 사실은 홍콩을 다녀왔다"며 "그런데 화장실에 들어가더니 여권 내용을 다 지우고 나왔다. 그 상황이 되면 나 같은 선택을 할 수 밖에 없다"고 이혼을 결심한 이유를 털어놨다.

사진=MBC '리얼스토리 눈' 캡처(리얼스토리눈 서세원 서정희)

   
▲ 리얼스토리눈 서세원 서정희 폭행 CCTV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