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첫만남부터 첫키스 '후끈'...스킨십은 어디까지?

연애의발견 정유미와 성준이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오는 1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제작진은 정유미와 성준의 로맨틱한 키스신 현장의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두 사람은 1년째 연애 중으로 주변 눈치 보지 않고 서로에게 격한(?) 애정을 쏟아 붓는 닭살 커플. 이들의 만남은 3년 전 소개팅을 통해 이뤄졌는데, 첫만남에 첫 키스를 하며 속전속결 커플이 됐다.

제작사 제이에스픽쳐스 측은 "사진 속 정유미와 성준의 모습은 연애의 기쁨을 가장 압축적으로 드러낸 장면"이라며 "그림처럼 잘 어울리는 두 사람의 ‘커플 케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어 제작진은 "연애가 필요한, 연애가 가능한, 혹은 연애 중인 모든 시청자들이 모두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작품을 만들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트로트의 연인' 후속으로 방송되는 '연애의 발견'은 사랑에 솔직하고 당당한 한여름의 연애 성장담을 그리는 리얼 연애 공감 드라마다.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사진만 봐도 달달하네",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연애가 필요한 사람들 꼭 봐야겠다",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재밌겠다! 본방사수해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제이에스 픽쳐스(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 연애의발견 정유미 성준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