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서은아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뮤비 속 섹시한 애플힙 女주인공은 누구?

밴드 버스커버스커에서 솔로로 데뷔한 장범준이 1집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의 뮤직비디오 여주인공 서은아가 화제다.

지난 19일 자정 CJ E&M 뮤직은 유투브를 통해 장법준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술에 취해 집에 돌아가던 한 남성이 헤어지기 전 사랑하던 사람과의 모습을 떠올리며 야릇한 상상으로 빠져드는 내용이다.

‘어려운 여자’의 여주인공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 배우 서은아로, 2013년 영화 ‘짓’으로 얼굴을 알렸고 2013년 대종상영화제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영화 ‘흑산도’ 설란 역으로 캐스팅 돼류덕환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장범준 1집은 버스커버스커의 감성에 장범준 특유의 보컬색이 그대로 녹아 있다. 본인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과거 천안 거리공연 커뮤니티에서 모여 함께 버스킹을 진행했던 박경구, 안상영, 황용하 등이 작사, 작곡을 맡았다.

장범준은 “락 페스티벌을 상상하며 만든 앨범”이라며 “남은 여름의 막바지에 이 노래들과 바다와 낙엽과 그 사이에 있는 기분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범준 솔로 앨범 대박 예감”, “장범준 솔로 앨범 타이틀곡 ‘어려운 여자’ 주인공 서은아 섹시하다”, “장범준 솔로 앨범 ‘어려운 여자’ 서은아 뒷태 장난아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범준은 내달 27일부터 10월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무브홀에서 ‘2014 장범준 클럽공연’이란 타이틀로 총 4주 동안 8회 공연을 펼친다.

사진=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캡처(장범준 어려운 여자 뮤직비디오 서은아)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