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김현중, 여자친구 상습폭행 혐의로 피소…갈비뼈 골절로 전치 6주 ‘충격’

‘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22일 한 매체는 김현중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A씨는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 고소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최근 송파경찰서에 김현중을 형사 고소했다.

김현중과 A씨는 2012년부터 연인관계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5월 이후 몇 차례 여자문제가 불거졌고, 그 과정에서 A씨를 심하게 폭행했다.

A씨는 5월 주먹과 발 등으로 구타를 당했으며 얼굴과 가슴, 팔, 둔부 등에 타박상을 입어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다. 2달 후인 7월에는 전치 6주의 상해를 입었다.

또다시 여자 문제가 불거졌고, A씨는 김현중의 폭력행사로 우측 갈비뼈가 골절됐다. 현재 A씨는 송파서에서 고소인 1차 진술을 마친 상태로 알려졌다.

A씨는 연인관계를 증명하는 자료, 상해를 입증하는 진단서 등을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중 여자친구 상습폭행 피소, 디스패치 보도 사실일까?”, “김현중 여자친구 상습폭행 피소, 여자는 진짜 남자를 잘 만나야 돼”, “김현중 여자친구 상습폭행 피소 충격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경찰은 김현중을 피고소인 자격으로 소환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김현중 여자친구 폭행)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