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카펫 고준희

‘레드카펫’ 고준희 “연기인생 터닝포인트 작품은 우결, 진운도 카메오 출연”

배우 고준희가 연기인생의 터닝포인트 작품으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를 꼽았다.

22일 오전 서울 CGV 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레드카펫’(감독 박범수) 제작보고회에는 고준희, 윤계상, 오정세, 조달환, 2PM 황찬성 등이 참석했다.

이날 고준희는 “‘우결’이 제 연기 인생에 있어 터닝포인트가 됐다”며 “사랑과 결혼, 이혼 등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었던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준희는 “‘레드카펫’ 촬영을 하고 있을 때 ‘우결’을 찍고 있었다”며 “그 장면이 편집 됐을지 모르겠지만 진운 씨도 카메오로 잠깐 출연을 했다”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레드카펫 고준희, ‘우결’이 터닝포인트 작품이라니”, “레드카펫 고준희 영화 기대된다”, “레드카펫 고준희, ‘우결’ 찍고 인지도 많이 높아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레드카펫’은 19금계 순정마초 감독 정우(윤계상), 색드립 황제 조감독 진환(오정세), 19금 CG계의 감성변태 준수(조달환), 엘리트 출신 막내 대윤(황찬성)과 흥행여신 정은수(고준희)의 19금 영화 프로젝트를 그린 영화로, 내달 23일 개봉한다.

사진=연합뉴스(레드카펫 고준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