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영미 SNL

안영미 SNL서 ‘선릉역 알몸녀’ 완벽 패러디, ‘19禁 개그 여제’ 등극

개그우먼 안영미가 ‘선릉역 알몸녀’ 사건을 패러디해 화제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SNL 코리아’ 코너 ‘아마게돈’ 코너에서는 지구 멸망 1시간 전 상황을 다루며 뉴스를 진행하는 신동엽과 나르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방송에서 신동엽은 지구 멸망을 앞두고 시민들의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선릉역에 나간 안영미와 생중계 연결을 진행했다.

신동엽이 “선릉역에 나가있는 안영미 리포터”라며 불렀지만 안영미는 살색으로 몸이 모자이크 된 채 아무런 말없이 카메라를 지나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최근 온라인상을 통해 화제가 됐던 ‘선릉역 알몸녀’ 영상을 패러디한 것이다. 이 동영상에는 선릉역 공영 주차장에서 알몸으로 길을 걸어가는 한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의 최초 유포자는 “지난 25일 오후 3시 쯤 선릉역 공영주차장에서 결별을 요구하는 남자친구와 싸우던 여성이 분을 못 이겨 입고 있던 옷을 벗었다”고 주장했지만 사실이 아닌 것으로 확인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진짜 똑같다”, “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역시 19금 개그는 안영미”, “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진지한 모습이 더 웃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tvN ‘SNL 코리아’ 캡처(안영미 SNL 선릉역 알몸녀 패러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