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태지 손석희 투샷

서태지 손석희, '뉴스룸' 방송 후 다정한 투샷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가수 서태지와 손석희 앵커의 다정한 투샷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JTBC 공식 페이스북은 "유쾌하고 훈훈했던, 때로는 서로의 질문에 웃음 짓던 모습이 더 매력 넘쳤던 두 사람의 만남은 역시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두고 두고 잊지 못할 것 같은 서태지씨와의 인터뷰, 손석희 앵커의 말처럼 언젠가 소격동 어딘가에서 우연히 만나 뵙길 바라며 '뉴스룸'에서도 두 사람을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서태지와 손석희는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서태지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손석희의 어깨에 기대어 있다.

앞서 지난 20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 서태지는 손석희 앵커와 만나 5년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컴백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에 대해 인터뷰를 나눴다.

서태지와 손석희의 투샷을 본 누리꾼들은 "서태지 손석희, 다정한 투샷이네", "서태지 손석희, 뉴스룸 인터뷰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서태지 손석희 투샷, 훈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는 5년 만에 지난 20일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를 발매했다.

사진=JTBC 공식 페이스북 캡처(서태지 손석희 투샷)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