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공개, 수현·마포대교·삼성 로고 등장 ‘기대’

영화 ‘어벤져스2’ 새 예고편이 공개됐다.

13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어벤져스2)-공식 확장 예고편’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어벤져스2’의 새로운 예고편은 2분 33초 분량으로 앞서 공개된 1차 예고편보다 17초 가량 늘어났다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어벤져스 멤버들 앞에 나타난 울트론과 날아다니는 적을 공격하는 아이언맨의 모습 등 보지 못했던 장면이 추가로 공개됐다.

특히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뒤에 있던 한국 배우 수현의 얼굴과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가 마포대교에서 액션을 펼치는 모습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수현 제대로 나오네”,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수현 마포대고 이제 잘 보인다”, “어벤져스2 확장 예고편, 영화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등이 출연하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유튜브 캡처(어벤져스2 예고편)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