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 지음 | 동양북스 | 264페이지

   
▲ 당신의 연애는 위험하다

5년째 Daum 연애 블로그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최정의 저서.

저자가 블로그를 운명하면서 날마다 빠지지 않았던 이메일 상담은 말할 것도 없고, 직접 만나서 A부터 Z까지 코치해주는 일대일 상담까지, 5년째 연애 컨설팅을 하면서 수많은 독자들에게 들었던 연애 사건들, 함께 고민했던 문제들, 그리고 저자의 처방전들….

그 수많은 이야기를 한 권으로 정리한 것이 바로 ‘당신의 연애는 위험하다’이다.

이 책은 크게 2부로 구성돼 있다.

1부에서는 다양한 나이, 직업, 스타일을 갖고 있는 20명의 의뢰인이 연애 사건의 전말을 털어놓고, 이에 따른 저자 특유의 맞춤형 연애 솔루션이 이어진다.

2부는 크게 네 파트로 이루어져 있는데 최근 변화된 신개념 연애 트렌드에 대한 분석이 바탕에 깔려 있다. 2부 1악장에서는 연애가 힘겹다고 토로하는 남녀의 문제점을 진솔하게 파헤치고 2악장에서는 최근 변화된 남녀의 매력 포인트를, 3악장에서는 급변하는 연애 트렌드를, 4악장에서는 연애에 관해 가장 많이 나왔던 남녀 질문 BEST 5를 꼽아서 정리했다.

날마다 쏟아지는 이메일 상담 사연부터 블로그에 새로운 글을 올렸을 때 나타나는 독자들의 반응, 나이별, 직업별, 스타일별, 사건별로 쌓여가는 에피소드들까지 이렇듯 수많은 독자들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씌어진 이 책은 연애와 결혼 때문에 고민 중인 많은 남녀 독자들에게 새로운 시각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송시연기자/shn8691@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