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조여정 'Sex가 없다' vs 클라라 'Love가 없다' 아찔한 '워킹걸' 포스터

배우 조여정과 클라라가 주연을 맡은 섹시코미디 영화 '워킹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워킹걸'의 배급사는 25일 작품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워킹걸'은 하루 아침에 회사에서 해고당한 커리어우먼 보희(조여정 분)와 폐업 일보 직전의 성인샵 CEO 난희(클라라 분)의 엉뚱하고 화끈한 동업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워킹걸'의 캐릭터 포스터는 조여정과 클라라의 각기 다른 매력이 돋보여 눈길을 끈다.

조여정은 하늘색 바탕을 배경으로 늘씬한 몸매를 강조한 오피스룩을 멋지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분홍색 배경을 바탕으로 섹시하고 발랄한 느낌을 표현한 클라라는 긴 다리를 강조한 망사 스타킹으로 보디라인을 강조해 남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두 캐릭터에 배치된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상반되는 두 캐릭터를 재치있게 표현하며 각기 다른 성격의 두 여자가 만나 시작하게 될 동업에 대해 기대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공개된 '워킹걸'의 티저 예고편에는 잘나가는 마케팅 전문가 보희와 누가 봐도 섹시한 성(性)전문가 난희의 첫 만남 장면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일에 있어서는 완벽하지만 아내, 엄마로서는 많이 모자란 보희가 성에 대해서는 박학다식하지만 정작 실전경험은 부족한 난희와 만나 그녀의 성인샵에 투자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워킹걸'은 내년 1월 개봉 예정이다.

사진=홍필름, 수필름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