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사 후 한밤중 귀가하던 일가족 5명 사망

제사 후 한밤중 귀가하던 일가족 5명 사망...홀로 남은 남편 '안타까워'

'일가족 5명 사망'

아버지 제사를 끝내고 돌아오던 일가족 5명이 갓길에 세워놓은 트럭을 들이받고 전원 사망해 안타까움을 주고있다.

 30일 0시 24분께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방축리 38번 국도 태평아파트에서 평택방면 약 500m 지점에서 박모(31·여)씨가 운전하던 레이 승용차가 갓길에 주차된 9.5t 트럭 뒷부분을 들이받았다.

 승용차는 트럭을 추돌한 뒤 엔진 부근에서 불이 나 전소했다.

이 사고로 박씨와 박씨의 한살배기 아들, 어머니 김모(58·여)씨, 12살·8살 난외조카 2명 등 5명이 숨졌다.

박씨는 운전석, 어머니는 조수석, 박씨의 아들과 조카들은 뒷좌석에서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변을 당했다.

   
제사 후 한밤중 귀가하던 일가족 5명 사망

박씨의 남편(32)은 처형네 차에 나눠타 먼저 집에 도착해 부인을 기다리고 있던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사고가 난 도로는 인근 아파트에 거주하는 트럭 운전자들이 주차할 곳이 없어 갓길에 차를 세워두는 곳"이라며 "사고 당시에도 갓길에는 2∼3대의트럭이 주차돼 있었다"고 전했다.

경찰은 갓길에 트럭을 세워둔 운전자를 조사하는 한편 목격자들을 탐문해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중이다.

일가족 5명 사망 소식에 네티즌들은 "일가족 5명 사망, 어떻게 이런일이..." "일가족 5명 사망, 너무 안타깝고 마음아프다" "일가족 5명 사망, 왜 갓길로 갔을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뉴스부

사진=연합(평택서 일가족 5명 사망 사고...갓길 운행 주의)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