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하 전 여친 스토킹 루머

장기하 전 여친 주장女 “다시 만나 달라” 협박당해…“유포 계속되면 강력 대응”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의 보컬 장기하가 전 여자친구를 스토킹 했다는 루머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강경대응 입장을 밝혔다.

지난 17일 장기하의 소속사 두루두루amc 측은 “사실 무근인 내용”이라며 “너무 허황된 사안이라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은 해당 게시물로 인해 장기하 씨 본인을 비롯해 그 누구에게도 피해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판단, 무대응 원칙을 세웠다”며 “하지만 향후 악의적인 유언비어 유포가 계속돼 피해가 발생한다면 강력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에는 장기하의 전 여자 친구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장기하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 여성은 2011년 8월 콘서트 현장에서 장기하를 알게 된 후 2012년 4월 자신이 일방적으로 연락을 끊었다고 했다.

그러자 장기하가 자신의 컴퓨터를 해킹하고 복제폰을 만들어 자신의 사생활을 감시하며 집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다시 만나 달라’고 협박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또 해킹한 내용들을 동료 연예인들과 함께 돌려봤으며 끊임없이 인권침해와 성폭력 피해를 받았다고 말해 충격을 더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기하 스토킹 주장 전 여친 주장 여성 누군지 궁금하다”, “장기하 스토킹 루머 사실 아닌 것 같은데”, “장기하 스토킹 주장 여성, 돈 때문에 유포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연합뉴스(장기하 전 여친 스토킹 루머)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