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영상] 헬로비너스, 크리스마스 이브 기념 ‘위글위글’ 티저 공개…섹시미 극대화

걸그룹 헬로비너스의 디지털 싱글 ‘위글위글’ 티저가 공개돼 화제다.

헬로비너스의 소속사 판타지오 뮤직은 24일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해 섹시 산타걸로 변신한 헬로비너스의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사진은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해 특별히 촬영된 것으로 골드리본 장식을 배경으로 섹시한 산타걸 의상을 입은 멤버들이 6인 6색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11월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와 손잡고 ‘끈적끈적’으로 컴백해 대중의 사랑을 받은 헬로비너스는 새 싱글 ‘위글위글’을 깜짝 공개하며 새해에도 부지런히 활동을 이어갈 것을 예고했다.

판타지오 뮤직 측은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신곡 발표는 ‘끈적끈적’ 활동의 연장선상으로 이미 지난 11월 컴백 이전부터 기획된 것이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위글위글’ 댄스영상 역시 이번 활동을 위한 사전 이벤트 겸 일종의 예고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다행히 ‘위글위글’ 댄스영상이 총 조회수 500만 돌파라는 예상치를 훨씬 뛰어넘는 엄청난 반응을 얻어 이번 신곡 활동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이번 싱글 활동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공개된 ‘위글위글’ 티저 영상 속에서 헬로비너스는 멤버 별로 각각 다른 컬러의 브라 탑과 초미니 트레이닝 쇼츠를 개성 있게 소화하며 신곡 ‘위글위글’의 세련된 비트에 맞춰 섹시함이 극대화된 안무를 끊임없이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암흑에 가까운 배경과 단순한 조명 효과를 통해 헬로비너스의 과감한 움직임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더욱 부각되면서 섹시하고도 몽환적인 분위기마저 자아내고 있다.

헬로비너스의 위글위글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섹시하다”,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크리스마스 이브라서 깜짝 공개했구나”, “헬로비너스 위글위글 티저, 19금 아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판타지오 뮤직(헬로비너스 위글위글)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