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피투게더 슈

‘해피투게더’ 슈 “SES 활동 당시 핑클보다 더 좋은 대기실 쓰려고…”

걸그룹 S.E.S 출신 슈가 활동 당시 핑클과 대기실을 차지하기 위해 기싸움을 펼쳤다고 밝혔다.

25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소유진, 김소은, 가수 슈, 카라의 영지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90년대 가요계를 휩쓸었던 SES의 슈는 “당시 라이벌 그룹 핑클과의 기싸움을 벌였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서로 더 좋은 대기실을 쓰기 위해서 막내 코디네이터가 그 전날 가서 밤새서 기다리기도 하고, 서로 엔딩과 오프닝을 차지하기 위한 은근한 기싸움이 있었다”고 밝혔다.

또 슈는 “모두가 SES는 시작하자마자 떴기 때문에 서러웠던 기억이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SES가 되기 전에 정말 치열했다”며 “SES가 되기 위한 연습생도 정말 많았고, 안무 조금이라도 틀리면 푸쉬업 40번이라는 벌을 받기도 하는 등 하드 트레이닝을 겪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슈, 핑클하고 라이벌 이었구나”, “해피투게더 슈, 90년대 걸그룹 양대산맥 SES 핑클이지”, “해피투게더 슈, 입담 물 올랐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KBS(해피투게더 슈)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