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애정전선 이상無’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는 누구? ‘저작권료가 무려…’

SBS 연기대상 사싱식에서 한예슬이 공개 연인인 테디에게 깜짝 고백을 한 가운데 테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예슬의 연인 테디는 1988년 힙합그룹 원타임으로 데뷔, 세븐과  빅뱅, 투애니원(2NE1) 등과 작업을 하며 많은 히트곡을 냈다.

현재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그룹 투애니원(2NE1)의 전담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투애니원의  ‘파이어’, ‘캔트 노바디’, ‘박수쳐’, ‘론리’, ‘내가 제일 잘 나가’, ‘어글리’, ‘그리워해요’ 등을 작사 작곡했다.

특히 테디는 지난해 프로듀서 박진영과 조영수 다음으로 가장 많은 저작권 수입을 기록했으며, 1년 저작권료만 9억 대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언급

앞서 한예슬은 지난해 12월 31일 열린 2014 SBS ‘연기대상’에서 중편 드라마 부분 우수상을 수상한 후 “남자친구 테디에게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 올해도 사랑했고 내년에는 더욱 더 사랑하자 우리”라고 애정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아직도 잘 만나고 있구나”,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저작권료 대박이네”, “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닭살 고백,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테디와 한예슬은 지난 2013년 5월 공개 열애를 선언, 1년 반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홍지예기자/

사진=YG엔터테인먼트, SBS ‘연기대상’ 캡처(한예슬 공개 연인 테디)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