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서방, 장모님에 상상초월 이벤트 "티슈 아닌 돈?"

'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서방, 장모님에 상상초월 이벤트 "티슈 아닌 돈?"

'자기야' 후포리 남서방이 장모님 생신을 맞아 상상초월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는 후포리의 로맨틱 가이 남서방이 장모님 생신을 맞아 특급 이벤트를 펼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후포리 남서방이 장모님 생신 선물로 달랑 티슈 하나를 내밀어 장모를 황당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티슈를 뽑아보라는 남서방의 권유에 마지못해 한 장 뽑은 이춘자 여사는 이내 놀란 토끼 눈으로 변하였다. 티슈를 계속해서 뽑자 티슈가 아닌 현금이 뽑혀 나왔다.

남서방의 예상치 못한 선물에 활짝 웃던 이춘자 여사는 이내 카메라를 향해 자신의 생일을 챙기지 않은 딸들에게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또 남서방은 현금 티슈뿐만 아니라 꽃으로 만든 샐러드까지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성방, 장모님에 이벤트 대박이다", "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성방, 돈티슈 진짜 부럽다", "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성방, 장모님 사위 잘 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모님을 위한 후포치 남서방의 특급 이벤트는 오늘(29일) 밤 11시 15분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예기자/

사진=SBS(자기야 백년손님 후포리 남서방)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