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지난 14일에도 시흥시와 부천시 두 곳에서 단독 성전 헌당식을 가졌다.

이날 헌당기념예배를 가진 ‘시흥정왕 하나님의 교회’는 시흥시 정왕동 상가와 주택가에 위치한다. 연면적 1천693㎡에 지상 4층 규모다. 성전 내부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교육실과 시청각실, 사무실 등이 잘 구비돼 있다. 특히 2층과 3층에 복층 구조로 자리한 대예배실은 600석 규모로 웅장함과 경건함을 자랑한다. 안식일 예배와 겸해 이뤄진 이날 기념예배에는 1천200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여했다.

같은날 부천시 원미구에 새로 설립한 ‘부천상동교회’에서도 헌당기념예배가 진행됐다. 새 성전은 연면적 1천9715㎡에 지상 5층 규모로, 도보로 10분 거리에 지하철 송내역과 부개역이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기념예배를 집전한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께서 넓은 성전을 세워주신 것은 사마리아 땅끝까지 예루살렘 어머니를 전해 영원한 생명을 원하는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도록 하기 위함”이라면서 “구원의 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을 다해 줄 것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지난달 31일부터 이날까지 보름 동안 ‘인천연수교회’ ‘인천논현교회’ ‘인천만수교회’ ‘인천남구교회’ ‘인천심곡교회’와 ‘부천송내교회’ ‘부천상동교회’ ‘시흥정왕교회’ 등 인천과 경기도에서 8개의 단독 성전 헌당식을 가져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복진기자/bok@joongboo.com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