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하면 이미지가 커집니다.

<정순권 경기도교육청 교육1국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도교육청 교육1국장에 정순권(59) 복정고등학교 교장을 임용했다.

신임 정 국장은 충북대와 연세대를 졸업했으며, 지난 1980년부터 18년간 포천여자중학교 등 일선학교 교사로 근무하고 2002년부터 수지고등학교 교감, 성남외고 교장 등을 지냈다. 이후 2008년부터 도교육청 학교정책과 장학관과 경기도외국어교육연수원장, 복정고등학교 교장 등을 역임했다.

<이석길 경기도교육청 교육2국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도교육청 교육2국장에 이석길(59)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을 임용했다.

신임 이 국장은 공주대와 고려대를 졸업했으며, 지난 1978년부터 20년간 영중중학교 외 4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이후 산본고등학교 교감, 군서고 교장을 거쳐 2011년부터 도교육청 교수학습지원과장 및 학생학부모지원과장,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으로 근무했다.

<김기서 수원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수원교육지원청 교육장에 김기서(59) 도교육청 교원인사과장을 임용했다.

신임 김 교육장은 경기대와 고려대를 졸업하고 지난 1987년부터 12년간 백운고등학교 외 4개교를 거쳤으며, 구리남양주교육청 학무과장, 도교육청 교육과정지원과 장학관을 지냈다. 이후 2013년부터 도교육청 학생학부모지원과장, 교원인사과장을 역임했다.

<노선덕 안산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안산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노선덕(59)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을 임용했다.

신임 노 교육장은 서울대와 한양대를 졸업하고, 지난 1980년부터 19년간 성남여자중학교 등 일선학교 교사를 지냈다.

2004년부터 평촌고등학교 교감, 광명고등학교 교장을 지냈으며, 이후 도교육청 학교혁신과 혁신학교운영담당과 안양과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을 역임했다.

<신용철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군포의왕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신용철(58) 경기도과학교육원 과학기획진흥부장을 임용했다.

신임 신 교육장은 공주대와 성균관대를 졸업했으며, 1980년부터 교사생활을 시작해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 경기도과학교육원 교육연구사를 지냈다. 이후 늘푸른고등학교 교감, 신백현중학교 교장을 거쳐 지난 2013년부터 경기도과학교육원 과학기획진흥부장으로 근무해왔다.

<박주상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평택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박주상(59) 양평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을 임용했다.

신임 박 교육장은 전북대와 학국교원대를 거쳐 1982년 첫 임용돼 진도군내중학교 외 5개교 교사로 근무했다.

이후 관양고 교감, 동안고 교장을 지냈고, 2011년부터 도교육청 대변인실 홍보기획담당 장학관, 도교육청 교원역량혁신과장 및 교원인사과장을 역임했다.

<홍성기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파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홍성기(58) 도교육청 과학직업교육과장을 임용했다.

신임 홍 교육장은 충남대와 한양대를 졸업하고 1980년부터 평택기계공업고등학교 등에서 19년간 교사로 근무했다. 2004년부터 정왕고등학교 교감, 안양공업고등학교 교감, 발안바이오과학고등학교 교장을 지냈으며, 이후 도교육청 과학직업교육과 장학관, 도교육청 과학직업교육과장을 역임했다.

<라덕수 양평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양평교육지원청 교육장에 라덕수(59) 도교육청 교원인사과 중등인사담당 장학관을 임용했다.

신임 라 교육장은 강원대를 졸업하고 1985년부터 백운고등학교 외 4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으며, 이후 동안고등학교 교감, 매화고등학교 교장을 지냈다. 2012년부터 도교육청 교원역량혁신과, 교원인사과 장학관으로 근무해왔다.

<심학경 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고양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심학경(57) 경기도교육연수원 원격연수부장을 임용했다.

신임 심 교육장은 경인교대와 경기대를 졸업하고, 지난 1979년부터 21년간 제일초등학교 외 6개교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이후 상인초등학교 교감, 태평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도교육청 북부청사 교원역량개발과 장학관, 경기도교육연수원 원격연수부장을 역임했다.

<정순봉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순봉(60) 고양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을 임용했다.

청주교대와 경원대를 졸업한 신임 정 교육장은 1978년 충북 입석초등학교에서 교사생활을 시작했으며, 미금초등학교 교감, 해솔초등학교 교장을 거쳤다. 이후 부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 도교육청 북부청사 민주시민교육과 장학관을 역임했다.

<정진권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안성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진권(60) 경기도교육연수원 초등교원연수부장을 임용했다.

광주교대와 아주대를 졸업한 신임 정 교육장은 1979년부터 전남 비견초등학교 등에서 교사로 근무했으며, 포천초등학교 및 잠원초등학교 교장을 지냈다. 이후 시흥교육지원청 교수학습과장과 경기도교육연수원 초등교원연수부장을 역임했다.

<정종민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장에 정종민(59) 성남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을 임용했다.

신임 정 교육장은 전주교대와 고려대를 졸업하고, 1979년 전북 적상초등학교 등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이후 기산초등학교 교감, 창용초등학교 교장을 거쳐 도교육청 학생학부모지원과 장학관, 성남교육지원청 교수학습국장을 역임했다.

<송남섭 경기도과학교육원 원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경기도과학교육원 원장에 송남섭(57) 경기도과학교육원 영재교육부장을 임용했다.

신임 송 원장은 공주대와 성균관대를 졸업, 1980년부터 문산종합고등학교 등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2004년부터 화홍고등학교 교감, 효양고등학교 교장을 거쳐 이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 경기도과학교육원 영재교육부장을 역임했다.

<강영남 경기도외국어교육연수원 원장>

경기도교육청은 오는 3월 1일자로 경기도외국어교육연수원 원장에 강영남(59) 도교육청 학교인권지원과장을 임용했다.

신임 강 원장은 제주대를 졸업하고, 지난 1979년부터 소사중학교 등에서 교사로 근무했다. 이후 한국도예고등학교 교감, 부명고등학교 교장을 거쳐 도교육청 북부청사 교원평가담당, 도교육청 학교인권지원과장을 지냈다.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