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스테파니 리가 드라마 속 고교생 이미지를 벗고 오랜만에 강렬한 모델 포스를 유감없이 뽐냈다.

24일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는 스테파니 리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그녀와 함께 한 2015 SS 시즌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Sporty Sexy(스포티 섹시) 컨셉트에 맞춰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스테파니 리는 레드, 블루 등 강렬한 컬러나 애니멀 패턴을 심플하게 디자인해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휠라 인티모의 언더웨어를 착용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과감한 포즈를 선보였다.

스테파니 리는 그

   
 

동안 브라운관에서 보여줬던 발랄한 소녀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콜라병 몸매가 도드라져 보이는 컬러풀한 브라탑과 브리프에 데님 조끼, 후드 재킷 등의 의상을 믹스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드러내며 모델로서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또 촬영장에서는 다양한 포즈를 능숙하게 소화할 뿐 아니라 눈빛, 표정 하나하나 섬세하게 표현하고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며 프로다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기질을 유감없이 과시해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공개된 스테파니 리의 휠라 인티모 2015 SS 시즌 화보는 휠라 인티모 매장과 휠라코리아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지예기자/

사진=휠라 인티모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