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헨리·공승연♥이종현 커플 확정…14일 첫 방송

'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헨리·공승연♥이종현 커플 확정…14일 첫 방송

쥬얼리 출신 예원과 슈퍼주니어-M 헨리, 배우 공승연과 씨엔블루 이종현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커플이 됐다.

지난 2일 MBC 측은 예원, 헨리, 공승연, 이종현이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합류했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커플 결정은 1:1 데이트를 통해 이뤄진다고 알린 바 있다.

이후 이날 오후 네 사람은 1:1 데이트를 했고, 직접 가상 아내와 남편을 선택했다. 서로의 선택이 다를 경우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하는데 이들은 모두 커플로 연결됐다.

이에 따라 예원과 헨리, 공승연과 이종현이 짝을 이뤄 가상 부부 생활을 이어가게 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예원-헨리 공승연-이종현 뭔가 잘 어울려", "우결 예원 헨리 커플될 줄 알았다", "우결 탈락자 없어서 다행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네 사람의 1:1 데이트 모습은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지예기자/

사진=연합뉴스, 유코컴퍼니('우리 결혼했어요4' 예원♥헨리·공승연♥이종현 커플 확정…14일 첫 방송)

관련기사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