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블로 11초 퍼즐 문제 랩몬스터·김지석·하석진도 풀어 '아이큐 170 이상?'

타블로 11초 퍼즐 문제 랩몬스터·김지석·하석진도 풀어 '아이큐 170 이상?'

그룹 에픽하기 타블로기 11초 만에 푼 퍼즐 문제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남자)'에서는 아이큐 170 이상만 풀 수 있다는 그림 퍼즐 퀴즈가 제시됐다.

이날 공개된 퀴즈는 그림을 시간 순서대로 배열하는 것으로, 앞서 타블로가 11초 만에 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전현무는 "2초 안에 풀겠다"며 자신만만하게 도전했지만 결국 정답을 맞히지 못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18초 만에 풀며 가장 먼저 정답을 맞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하석진과 김지석도 정답을 맞춰 '뇌섹남'의 면모를 과시했다.

하지만 하석진은 자신이 배열한 그림 퍼즐 스토리를 설명하던 중 "모르겠어. 왜 바뀌었지?"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타블로 11초 퍼즐 문제 은근히 어렵네", "타블로 11초 퍼즐 문제, 랩몬스터도 풀다니 풀긴..", "타블로 11초 퀴즈, 어떻게 푸는 거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지예기자/

사진=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캡처(타블로 11초 퍼즐 문제 랩몬스터·김지석·하석진도 풀어 '아이큐 170 이상?')

저작권자 © 중부일보 - 경기·인천의 든든한 친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